관절염이 당신을 괴롭힌다고? 도움이 되는 조언 몇 가지

관절염이 당신을 괴롭힌다고? 도움이 되는 조언 몇 가지

관절염이 당신을 괴롭힌다고? 도움이 되는 조언 몇 가지

관절염은 인체의 관절에 염증이 있는 것이다.

이 흔한 질병은 많은 사람들이 다루기 힘든 만성적인 고통으로 특징지어진다.

이 기사는 질병의 고통과 불편함을 직접 경험한 사람들로부터 신중하게 선별된 관절염 요령을 담고 있다.

좋은 자세는 관절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관절염 통증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세를 잘 유지하기 위해 똑바로 앉고 똑바로 서도록 해라.

두 다리가 당신의 체중을 고르게 지탱해 주어야 한다.

강한 지지근육으로 고통의 감소를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수면 부족을 겪고 있는 동안 그것들을 사용하려고 한다면, 관절염 고통에 대처하기 위한 다른 모든 노력을 방해할 것이다.

적어도 하루에 8시간,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날에는 10시간을 자도록 하라.

여러분의 몸은 수면으로부터 엄청난 이익을 얻을 것이다.

만약 관절염이 있다면 잠들기 전에 목욕용 소금으로 따뜻한 목욕을 해보아라.

목욕과 물의 온기는 당신의 긴장을 풀어주고 관절염 통증을 덜어줄 것이다.

일단 몸이 이완되면 취침은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관절염 통증을 열과 냉으로 모두 치료한다.

관절에 염증이 생기기 쉬우므로 온찜질과 냉찜질을 병행하면 통증을 완화하고 붓기를 줄일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가열이나 결빙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루에 두 번 이상 이 치료법을 사용한다면, 그것은 득보다 실이 더 많을 것이다.

담배는 관절염의 발광을 유발할 수 있으며, 또한 유연성의 상실을 야기할 수도 있다.

흡연이 관절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담배를 끊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아 보일 수도 있다.

당신이 먹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중요하다.

일부 관절염 환자들은 그들이 알지 못하는 음식이나 물질에 민감할 수 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의 각 품목에 대해 일기를 기입하고, 플레어 업의 예를 적어라.

정확히 원인이 무엇인지 추적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치료법의 개발을 경계하라.

의사들은 현재의 치료법이 효과적일 때 종종 새로운 치료법을 기피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고 믿는 어떤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고 당신의 선택에 대해 상의하라.

흡연량을 줄임으로써 관절염으로 인한 소량의 통증과 붓기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은 피우지 않는 사람보다 관절에 덜 문제가 있다고 한다.

담배를 피우면 끊음으로써 증상이 호전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자신의 노력으로 금연할 수 없다면 의사로부터 처방전 흡연 보조기구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의 조언은 관절염과 함께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경험해 본 사람들의 가장 좋고 밝은 팁을 나타낸다.

이러한 유용한 지침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상태의 성격과 치료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들이 있고 이것들은 몇 가지에 불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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