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했을 때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기대했을 때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기대했을 때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임신을 했든 안 했든 대부분의 여성들이 모르는 임신 조언이 몇 가지 있다.

이러한 것들은 건강한 임신을 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이어지는 작품은 임신에 대해 배우기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임신 중에 잠을 잘 수 있도록 취침 루틴을 만드세요.

잠을 자는 일과가 일치할 때, 그러면 여러분의 몸은 언제 자러 가야 할 지를 자연스럽게 알게 된다.

고려해야 할 편안한 의식에는 따뜻한 샤워나 목욕, 좋아하는 장르의 소설을 읽고 마사지를 받는 것이 포함된다.

임신 중에는 반드시 피부를 햇볕으로부터 보호하십시오.

햇볕에 그을린 침대 근처에는 가지 마라.

당신의 피부는 임신 중에 상당히 민감하기 때문에 햇볕에 탈 확률이 높아진다.

햇빛을 쬐고 외출할 때는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보호하십시오.

임신했을 때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을 300칼로리 증가시키시오.

임신이란 이제 두 끼를 먹는다는 뜻이다.

질 좋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가능한 한 많이 먹어라.

임산부는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산모와 태아 모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때때로 어떤 경우에는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조산할 수 있다.

감기에 걸리면 의학적 치료법 대신 자연치료를 해봐야 한다.

대부분의 OTC 약품에는 태아가 다룰 수 없는 해로운 약품이 들어 있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특히 메스꺼움, 변비, 속쓰림과 같은 것에 대해 많은 자연적인 치료법을 찾을 수 있다.

독성이 없는 대안도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다리 경련을 피하기 위해 다리를 쭉 뻗어라.

대부분의 임산부들은 적어도 하룻밤은 임신 중에 다리 경련을 겪게 될 것이다.

긴 스트레칭, 또는 부드러운 요가는 이러한 발생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임산부는 스포츠 브래지어를 착용해야 한다.

젖과 함께 부을 때 젖가슴을 받치고 요통 완화를 돕는다.

몸에 꼭 맞는 속옷을 입지 마라.

꽉 끼는 팬티는 당신에게 불편하고, 산소의 아기를 굶길 수 있다.

의사가 허락하는 만큼 운동하면 몸에서 독소를 줄일 수 있다.

수영이나 걷기와 같은 충격이 적은 활동은 근육을 강화하고 요통을 완화하며 심장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출산 계획서를 작성하는 것은 임신과 분만에 대한 희망, 감정, 그리고 기대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진통제에 대한 당신의 감정, 당신이 태어나고 싶은 위치, 당신이 링거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그리고 당신이 어떤 종류의 자연적인 측정을 고려하고 싶은지 등을 포함할 수 있다.

간단하거나 상세하게 만들 수 있다.

아기를 가질 생각을 하는 즉시 가족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의사와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어떤 단계를 밟아야 하고 어떤 종류의 것을 기대할 수 있는지 그리고 또한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어떤 의학적인 조건이 있는지에 대해 당신에게 훌륭한 정보와 조언을 줄 수 있다.

이런 노력을 미리 할 때 임신은 더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다.

잠들기 전에 근육을 잘 스트레칭으로 풀어라.

다리 경련은 일반적으로 임신했을 때 근육에 부담이 더하기 때문에 매우 흔한 증상이다.

취침 전에 스트레칭 시간을 할당하면 경련을 완화할 수 있고 밤새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밤새 푹 자는데 도움이 될 거야!

임신 중에는 철분 약을 먹고 철분이 풍부한 음식을 계속 먹어라.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제 기능을 하는데 필요한 다리미를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산소는 헤모글로빈에 의해 운반되며, 그것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철분이 필요하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세 번째 시간 동안, 여러분의 철 수요는 훨씬 더 증가할 것이다.

임신 중에는 엽산을 충분히 공급받아야 한다.

매일 최소 600mg의 엽산을 섭취하는 것은 발달한 아기의 신경관을 보호하고 선천적 결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임신 전에 400밀리그램의 엽산을 섭취하는 것이 좋은 습관이다.

그래서 당신의 몸은 더 큰 섭취에 대비할 수 있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많은 여성들은 임신에 대해 어느 정도 알지 못한다.

이런 것들에 대한 지식이 많아짐으로써, 임신은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다.

이 글은 전문가가 되기 위한 훌륭한 출발점이다.

여러분은 심지어 가족과 친구들에게 이런 충고를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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