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확실한 조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확실한 조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확실한 조언

거대 기업들이 평판 관리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생각해 보셨나요? 작게 시작하는 것이 현명할 수도 있지만, 도중에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여기 여러분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평판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는 면에서는 항상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응하기 위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쌓으십시오.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올리면 부정적인 내용이 익사될 것이다.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이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초래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 때문에 당신에게 사업을 주지 않을 것이다.

비공개 판매가 이루어지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불평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하는 일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공짜를 얻으려고 불평할지도 모른다.

자신의 회사에서 정기적으로 인터넷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발견하면 인터넷에서 빼내도록 노력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명예 훼손이라는 실질적인 증거를 보여줄 수 있다면, 많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것을 문제 삼지 않을 것이다.

스스로 평판 관리를 할 시간이 없다면 누군가를 고용하여 평판 관리를 할 수 있다.

매일의 상호작용으로 이 많은 것을 직접 처리하게 될 것이지만, 오늘날 세계에서는 언론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에서도 많은 상호작용이 감시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이러한 문제들에 관해서도 도움의 손길을 갖는 것은 좋다.

비즈니스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을 포함할 것이고, 당신은 불평을 해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게다가, 어떤 불만 사항도 신속하고 적절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하여 실수를 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고객은 깨닫게 될 것이다.

대신, 당신의 회사가 실수를 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그것에 대해 겸허히 사과하라.

당신은 종종 이런 식으로 고객의 용서를 받을 수 있는데, 특히 일을 바로잡기 위해 뭔가 특별한 일을 할 때는 더욱 그렇다.

고객들이 당신에게 물건을 구매한 후 두어 번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한다.

문제가 바로 발견되지 않거나 고객이 새 제품을 한동안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그들을 행복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기업 스폰서는 당신이 알아봐야 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회사의 평판을 높일 수 있다.

고객들이 당신의 회사가 지역적 대의에 시간과 자금을 기부하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것은 좋은 인상을 준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의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너의 회사는 어디에서 논의되고 있니? 고객이 귀사의 산업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특정 장소를 숙지하십시오.

사이트에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고, 부정적인 내용에 긍정적인 방식으로 대응하십시오.

웹에서 자신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일이 꼬이고 왜곡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관건이다.

오해하기보다는 조심하는 것이 낫다.

가짜 극찬을 만들어낼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존재하며,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경쟁사 대부분이 그것을 사용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러한 전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많은 곳에서 그것은 불법이다.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면, 아무 질문도 하지 않고 환불의 보장을 제공하라.

이것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다.

고객이 어떤 물건에 대해 반품하고 싶을 때, 중고품을 새 것으로 재판매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손해를 볼 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네가 도움이 되는 정보를 배웠기를 바란다.

너의 명성은 매우 중요하다.

존중하고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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