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유용한 조언

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유용한 조언

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유용한 조언

불면증은 나쁜 말이다.

잠을 잘 수 없다는 생각이 많은 이들의 가슴속에 공포를 불러일으킨다.

만약 당신이 불면증을 다루고 있다면, 이 기사는 당신을 도울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불면증에 허덕이고 있다면 근본적인 의학적 질환이 없도록 의사 방문 일정을 잡아야 한다.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 편두통, 막힌 호흡통로는 모두 숙면을 방해할 수 있다.

일단 이것들이 치료되면, 당신은 다시 한 번 잘 자야 한다.

불면증이 문제라면 반드시 규칙적인 수면시간을 갖도록 하라.

여러분의 몸의 내부 시계는 보통 매일 밤 거의 같은 시간에 여러분을 졸리게 만든다.

이 내장 시계는 언제 잠자리에 들어야 할 때인지 알려 줄 것이고, 들으면 불면증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침실 온도에 주의하십시오.

너무 답답하거나 더운 침실에서는 불편해지기 쉽다.

이것은 네가 잠들기 어렵게 만든다.

최적의 수면 조건을 만들기 위해 온도 조절기를 65도 가까이 내려 놓으십시오.

그리고 담요를 겹겹이 깔아놓으면 적당한 편안함을 얻을 수 있다.

잠을 잘 때 몸을 남북으로 맞추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머리는 북쪽으로, 발은 남쪽으로 간다.

그것은 당신의 몸이 지구의 자기장과 일치하도록 하고, 그것은 당신을 더 나은 조화를 이루게 한다.

이것은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주장한다.

위를 부드럽게 문지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위를 자극하고 불면증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긴장을 풀도록 도와주고 소화를 촉진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위가 불면증의 주범이라면, 이것은 먼저 시도해보는 훌륭한 팁이다.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도 관절염에 걸린다.

관절염은 잠을 잘 수 없게 만드는 매우 고통스러운 질환이다.

만약 이런 문제가 있다면, 뜨거운 목욕을 하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부프로펜을 복용하는 것이 여러분이 잠들 수 있도록 고통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뜨거운 물병은 밤에 잠을 유도하는데 유용하다.

그 물병의 열은 육체적인 긴장을 푸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불면증의 치료제일지도 모른다.

그것을 위에 얹는 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숨을 깊게 들이마실 때 열이 들어오는 것을 느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잠을 이루지 못할 때 잠을 이루지 못하고 누워 시계를 응시한다.

그들은 직장에 늦게 도착하거나 아이들을 제대로 돌볼 수 없는 것과 같은 결과를 걱정하는데, 이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킨다.

더 이상 숫자를 쉽게 볼 수 없도록 시계를 돌려 보십시오.

매트리스를 너무 푹신하면 새것으로 바꿔라.

단단한 매트리스는 몸을 지탱하고 긴장을 풀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잠을 잘 때 도움을 잘 받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비싼 매트리스는 살 여유가 없을 수도 있지만, 잠 못 이루는 밤은 더 나쁘다!

다시는 불면증의 끔찍한 경험과 후유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그것을 치료하는데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서 공유한 정보를 사용하여 다시 한 번 숙면을 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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