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평판을 아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

여러분의 평판을 아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

여러분의 평판을 아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

많은 사업주들은 평판이 모든 것이라는 힘든 방법을 발견했다.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입소문이 퍼질 것이다.

다음 기사는 고객을 끌어들이고 최고의 평판 관리 기법을 사용하여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항상 고객에게 훌륭한 후속 조치를 제공하십시오.

대기업은 이것이 훨씬 더 사실임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후속 조치를 위해 자동화된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다.

수행하는 동안 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공손하고 정중하라.

팔로워와 교류하지 않고 상태 업데이트나 트윗만 올릴 수는 없다.

질문이 게시되면 빨리 답하십시오.

질문을 받았는데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라.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십시오.

부정적인 경험을 좋은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이것은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더 좋다.

동료 고객들은 불행해진 고객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목격하고 당신을 신뢰하려는 의지를 발전시킬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평판을 높이려면 웹페이지에 SEO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 회사의 이름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여기면 검색 결과에서 기꺼이 당신의 사이트를 올려줄 겁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시청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이 곳의 고객들 중 절반 이상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질문을 받았을 때 브랜드가 반말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빠르고 전문적으로 회신하십시오.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반응을 보일 때 여러분은 더 두드러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다른 사이트에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 정보의 제거를 요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정보의 명예훼손적 성격에 대한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면, 사이트의 대부분의 소유자들은 즉시 그것을 무너뜨릴 것이다.

고객이 일단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현명하다.

많은 경우, 고객들이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기다리거나, 그는 즉시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한다.

후속 조치를 취하면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문제들을 다룰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온라인에서 공유한 내용을 보십시오.

나중에 어떻게 쓰일지 모르니 조심해.

어떤 상황이라도 조심해서 일해라.

많은 사이트들이 잘못된 긍정적인 평가를 팔고 있다; 당신의 모든 경쟁업체들이 그들의 온라인 상태를 강화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그들과 함께하지 않도록 노력해라.

많은 곳에서, 그것은 법에 위배된다.

게다가, 그것은 단지 좋은 사업상 말이 되지 않는다.

평판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평판이 나빠진 것을 회복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을 취하고, 불만 사항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되기 전에 신속하게 처리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하는 것은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 확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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