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담배를 끊는 방법

영원히 담배를 끊는 방법

영원히 담배를 끊는 방법

흡연은 위험한 습관이라는 것이 증명되었지만, 전 세계 사람들은 아직도 담배를 두고 가는 것이 어려운 습관이라는 것을 발견한다.

만약 당신이 그러한 개인들 중 한 명이라면, 다음 기사는 당신이 이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제공한다.

가장 도움이 될 것 같은 것을 골라 쓰세요.

당신이 가장 쉽게 끊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좀처럼 효과가 없는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을 피하라.

담배를 피우면 다시 피우기 시작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약물, 치료 또는 패치 같은 전략을 시도해 보십시오.

금연을 하고 담배를 영구적으로 끊을 수 있는 더 좋은 시설이 될 것이다.

일단 여러분이 그만두려고 단단히 결심했으면, 지원 그룹은 훌륭한 자원이 될 수 있다.

이 새로운 전직 흡연자들은 그들이 그들과 함께 있거나 그들을 상대하고 있는 것처럼 여러분과 직면하는 다양한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귀중한 지원의 원천이 될 수 있다.

이것은 같은 문제를 겪은 사람들과 어울림으로써 당신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다.

지역사회 대학, 레크리에이션 센터, 종교 단체와 같은 지역 사회 단체에 연락하여 전직 흡연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고 싶다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들의 목록을 만드세요.

당신의 필요와 목표에 따라 목록을 만드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훌륭한 전략이다.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많은 다양한 방법들이 있고, 사람들은 이 방법들 중 어떤 것이 그들에게 가장 효과적일지에 따라 다양하다.

무엇이 자신과 생활습관에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야 한다.

그것이 개인별 리스트를 만드는 목적이다.

담배를 끊을 때는 반드시 많이 쉬도록 해라.

많은 사람들에게, 밤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은 담배에 대한 욕구 증가로 이어진다.

늦은 밤은 주위에 아무도 없는 시간인 경향이 있고, 담배 피우고 싶은 유혹에 빠지기 쉽다.

그러므로 몸과 마음이 잘 쉬고 흡연 중독과 정면으로 맞설 수 있도록 매일 밤 최소한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잘 먹고 있는지 확인해라.

이런 것들을 먹는 습관은 정말 그만두는 것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으면 몸이 음식을 갈망하게 되고, 건강한 식단은 건강한 생활방식에 집중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어 담배를 더 쉽게 끊을 수 있게 하라.

그들에게 당신에게 비난이 아닌 격려를 해달라고 부탁하라.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처음에는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고 싶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 때 정확히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흡연자들이 살면서 겪어야 할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이며, 여러분의 성공을 위해서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를 얻는 것이 필수적이다.

담배를 끊는 첫걸음은 대의를 위해 자신을 헌신하는 능력이다.

제대로 된 동기 부여가 되지 않거나 너무 빨리 포기하면 그만두려는 시도는 실패하기 쉽다.

포기하고 싶을 때, 애초에 그만두게 된 이유를 생각해 보라.

당신이 담배를 끊는 여행에서 이정표에 도달할 때마다, 스스로에게 보상하라.

예를 들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일주일을 보낸 후에, 영화를 한 편 보십시오.

한달에 한번은 새 레스토랑에 가서 저녁을 먹는다.

당신은 담배를 피우지 않고도 매달, 그리고 매년 더 달콤한 성공을 거두면서 보상을 쌓을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한 가지 전략은 브랜드 전환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맛이나 냄새가 불쾌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브랜드를 구입하는 경우에 특히 효과적일 수 있다.

그것들을 더 많이 피우거나 다르게 들이마시지 마십시오.

당신은 이것이 담배를 혐오스럽게 만들고 당신이 그만두려는 노력을 돕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위의 몇 가지 팁을 실행하면 금연 목표를 빠르게 진행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니코틴과 담배로부터 자유를 얻을 자격이 있다.

스스로에게 이 어려운 중독을 제거할 기회를 주어라.

당신의 건강 증진과 가족 건강의 위험 감소는 당신의 부지런한 노력에 큰 보상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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