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소음 대처 방법에 대한 조언

이명 소음 대처 방법에 대한 조언

이명 소음 대처 방법에 대한 조언

몇 분 동안 이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이 상태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 글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증상들과 짜증스러움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조언과 충고를 발견할 것이다.

백색 소음 장치는 도움이 될 수 있다.

백색 소음과 같은 배경음을 추가하면 이명음을 충분히 줄일 수 있어 잠을 더 잘 수 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백색 소음이 그들의 증상을 악화시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잘 맞을지 알아내기 위해 실험만 하면 된다.

인지행동치료 전문 상담사를 방문한다.

CBT는 당신이 이명을 조정하고 다른 것에 집중하도록 도울 수 있다.

치료는 당신의 이명과 관련된 좌절과 분노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회다.

이것은 좋은 대처법이다.

이명으로 하여금 자신을 통제하게 하면 행복해지기가 어려울 것이다.

침대 옆에 놓을 소리 발생기를 구입해 보십시오.

이 소리 기계들은 당신의 뇌가 이명이 아닌 생성되는 소음에 집중하도록 돕는다.

그러면 잠이 들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스트레스는 이명의 입증된 악화가므로, 당신의 삶에서 가능한 한 조직적인 외형을 시도하라.

만약 당신의 스트레스가 직업과 관련이 있다면, 변화를 고려하십시오.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명 관리를 도울 수 있다.

이명 효과를 최소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이 경험하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것이다.

육체적인 고통에 비해 이명은 단지 감정적인 무언가의 발현에 지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일상의 활동과 장기적인 목표를 계획하여 스트레스를 줄여, 막판에 일을 하거나 제시간에 어딘가에 도착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도록 하라.

깊은 이완 기술을 배워 제2의 천성이 될 때까지 매일 사용하라.

앞으로 이명에 걸리지 않으려면 시끄러운 소리에 노출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큰 소음에 자주 노출되면 귀 안의 수많은 작은 세포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세포 손상을 입었을 때, 당신은 이명일 수도 있는 귀에서 울림을 갖게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라.

귀에서 울리는 산만함을 다루는 것은 이미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그 위에 추가적인 스트레스는 불필요하다.

시간 관리 능력을 향상시켜 급박한 느낌을 예방하고, 정서적인 문제를 관리한다.

이렇게 하면 이명이 신경 쓰일 때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이명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집에서 정신을 집중해라.

집에 있는 냉난방 시스템에서 선풍기를 켜십시오.

이것은 백색 잡음 효과를 제공한다.

여러분은 또한 집 전체에서 더 작고 조용한 선풍기를 사용해 볼 수도 있고, 다른 종류의 백색 소음기를 구할 수도 있다.

집안 곳곳에서 즐거운 소리가 나면 이명을 잊기가 더 쉬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명 진단을 받았다면, 당신은 극도로 큰 소음에 자신을 속이는 것을 피해야 한다.

예상치 못한 큰 소리에 노출되면 재빨리 착용할 수 있도록 항상 귀마개를 착용하십시오.

귀마개를 잊었다면 손가락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인간의 손가락은 부분적으로 불쾌한 소리에 귀를 닫기 위해 만들어졌다!

만약 여러분이 이명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하라.

여러분의 일상의 스트레스가 예전보다 더 많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작은 불편함은 여러분이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사소한 불편함 그 이상이 될 수 있다.

생활에서 일반적인 스트레스가 적으면 이명에 대처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결론적으로, 이제 당신은 이명 증상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다.

여러분이 이명을 통해 경험하고 있는 어떤 증상에도 도움을 주고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웠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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