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돕는 유용한 조언

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돕는 유용한 조언

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돕는 유용한 조언

코를 고는 것은 같은 방에 다른 사람이 있으면 좌절과 자의식을 유발할 수 있고, 당신과 다른 사람들이 잠을 잘 자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코를 고는 것은 심각한 의학적 질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기사는 코골이의 원인과 코를 덜 골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법 모두를 자세히 다룬다.

코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는 먼저 코 고는 이유를 알아내야 한다.

코골이를 유발하는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코골이를 멈추려면 코골이를 해결해야 한다.

사실 더 악화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고 코 고는 문제로 골치를 앓는다면, 담배를 끊도록 노력하라.

흡연은 목의 조직을 자극하여 목구멍이 붓게 한다.

목의 조직이 부으면 코를 골기 쉽다.

잘 때 베개를 여러 개 사용하면 코골이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비강 배수가 당신의 비강으로 모아지는 것을 방지하고, 비강 배수가 폐로 흘러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것은 코를 고는 것을 멈추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불법 마약은 멀리하라.

이러한 약들은 건강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마리화나는 몸을 이완시키는 약이다.

물론 길거리에서 발견되는 진통제도 이와 같은 완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휴식 시간은 깨어있는 시간에는 기분이 좋으나 자는 시간에는 코를 골게 된다.

알레르기나 다른 문제로 인해 혼잡을 겪게 되면 잠을 자면서 코를 골 가능성이 훨씬 높다.

알레르기가 있으면 비강과 기도가 혼탁해진다.

이 혼잡은 심한 코골이를 유발하기 쉽다.

코를 골지 않고 편안하게 잠을 자려면 자기 전에 약한 영양제를 복용해 보십시오.

특히 목 부위에 과도한 체중을 실어 나르는 사람들은 코를 골기 쉽다.

뚱뚱한 사람들의 콧구멍을 수축시키는 부가적인 지방이 문제를 더 복잡하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현재 과체중이라면, 몇 파운드를 감량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더 잘 보고 잘 수 있다.

목 근육을 강화하기 위해 앞니 뒤쪽을 따라 혀를 밀어라.

반복적인 동작을 사용하여 혀를 뒤로 밀어낸 다음 이를 약 3분 동안 다시 이빨 위로 올리십시오.

입과 턱의 근육을 움직이면서 열린 기도를 촉진하게 될 것이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약들이 당신의 코골이의 원인이 될 것이다.

많은 처방약들이 점막의 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팽창과 공기 흐름을 방해한다.

게다가, 어떤 다른 약들은 진정제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목 근육이 공기 흐름을 제한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이완시켜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이상적으로, 위의 정보는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경험하는 코골이의 이면에 있는 원인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이 기사는 무엇이 당신을 코를 골게 하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코골이가 더 심각한 것을 덮고 있는 징후일 수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의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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